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친선경기 우루과이전 중계방송 보기

by 김포지 2023. 3. 22.

 

경기일정

  VS 콜롬비아 VS 우루과이
경기 일정 3월 24일 (금) 20:00 3월 28일 (금) 20:00
경기장 울산 문수축구경기장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3월 24일 금요일 오후 8시에는 울산에서 콜롬비아전이, 28일 오후 8시에는 서울에서 우루과이전이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친선경기를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아쉽게 현장에 가지 못하는 분들은 PC와 모바일에서 중계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중계방송 사이트

 

이번 3월 축구 친선경기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 2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TV조선 홈페이지 온에어 혹은 웨이브에서 해당 채널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고화질로 보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웨이브의 경우 첫달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이시라면 저렴하게 시청해 보세요. SKT 이용 고객이라면 무료, 혹은 할인받고 웨이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제와 할인, 무료 이용 방법

국내게 많은 OTT 서비스가 도입되었지만 그중에서도 웨이브는 공중파 3사가 공동으로 참여해서 LIVE와 VOD를 볼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 작품들을 소비하는 사람이라면 웨이브를

1.krxxn.com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회원이라면 쿠팡아이디로 로그인 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30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매정보

일반예매까지 모두 종료되었지만 종종 취소표가 풀리기도 하며 온라인 예매는 당일 후반 시작 전까지 가능합니다.

휠체어석의 경우 온라인판매를 진행하지않고 모두 현장판매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2023.03.09 - [분류 전체보기] - 3월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A매치 예매방법 알아보기

 

3월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A매치 예매방법 알아보기

이번달말 서울과 울산에서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가 열릴 예정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예매 일정이 떴는데요. 미리 확인하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예매일정 VS 콜롬비아 VS 우루과이 경기

krxxn.com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