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월 축구 A매치 일정 페루전, 엘살바도르전 정보

by 김포지 2023. 4. 29.

얼마 전 3월 친선경기가 끝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벌써 6월 경기 정보가 나왔네요. 예매 꿀팁도 올렸었는데 저는 그대로 성공해서 경기도 보고 왔답니다. 아래에서 확인 한 번 해보세요.

 

 

2023년 6월 A매치 일정

6월 16일 (금) 6월 20일 (화)
VS 페루 VS 엘살바도르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6월 16일 페루, 20일 엘살바도르와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성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유럽파 점검 마친 클린스만 감독, 본격적인 6월 A매치 준비 돌입

“유익한 시간이었다.” 위르겐 클린스만(59) 축구 대표팀 감독은 유럽파 점검을 마치고 2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지난 14일 유럽으로 떠난 클린스만 감독은 경기를 지켜보고 소통하

www.sportsworldi.com

 

페루전

6월 16일 20시에는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페루와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페루는 FIFA 랭킹 21위로 한국보다 6위가 더 높습니다. 월드컵 본선에 총 5회 진출했었네요.

 

아쉽게도 한국 대표팀은 역대 페루와의 경기에서 2전 1무 1패로 한 번도 승리를 거둔 적이 없어서 이번에는 꼭 승리하길 바라봅니다.

 

 

엘살바도르전

FIFA 랭킹 75위의 엘살바도르는 월드컵 본선에 두 번 진출했으며 한국과는 처음 맞붙는 상대입니다. 최근 미국, 유럽에서 활약 중인 엘살바도르 혈통의 선수들을 대표팀에 합류시키며 전력을 상승시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엘살바도르전은 6월 20일 20시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2023년 6월 A매치 예매 정보

 

예매 일정은 아직 나온 정보가 없지만 3월 경기와 동일하게 KFA와 하나은행앱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당일 트래픽이 몰리니 미리 가입해 두시는 걸 추천드려요. 좌석도 3월과 크게 변동되지 않을 것 같으니 이전 글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3월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A매치 예매방법 알아보기

이번달말 서울과 울산에서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가 열릴 예정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예매 일정이 떴는데요. 미리 확인하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중계방송 정보 3월에 열리는 콜롬비아전

krxxn.com

 

반응형

댓글


loading